SNS 스타, 남다른 볼륨감과 함께 자랑한 차 "매끈한 실루엣에 건강미까지"
운동 전문 SNS 인플루언서, 차 안에서 요가하는 모습으로 화제
운동 전문 SNS 인플루언서 '운동중 수린이(SNS 활동명 10.12.16yp)'가 차 안에서 요가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는 8만 3천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로, 주로 운동과 요가, 골프, 캠핑 등의 활동을 게시물로 올리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그녀가 공개한 사진 속 차는 KG모빌리티에서 판매 중인 SUV 렉스턴 뉴 아레나였다. 운동중 수린이는 이 차의 트렁크에서 요가를 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통해 팔로워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 게시물은 600개가 넘는 좋아요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운동중 수린이가 사용한 렉스턴 뉴 아레나는 그녀가 소유한 차가 아닌 협찬을 받은 차량으로 추정된다. 이는 그녀가 KG모빌리티의 디지털 크리에이터인 'K-잼'으로 활동 중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그녀는 지난해 12월에 KG모빌리티의 토레스 EVX를 구매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렉스턴 뉴 아레나는 2020년에 출시된 ‘올 뉴 렉스턴’을 지난해 개량한 모델이다. 기아 모하비와 함께 국내에서 얼마 남지 않은 보디 온 프레임 정통 SUV로, KG모빌리티의 플래그십 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 운동중 수린이는 이 차의 매력으로 "시야 확보가 편하고 트렁크에 원하는 것을 모두 채울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그녀는 게시물에서 "제 욕망을 모두 다 채워줄 수 있었던 완벽한 렉스턴 뉴 아레나. 그랜드 화이트 너무 예쁘다"며 "함께 하는 동안 트렁크를 미니요가원으로 꾸며보았는데 어떤가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운동중 수린이가 활동 중인 K-잼은 지난 4월 5일 4기 발대식을 가졌다. 그녀 역시 발대식에 참가해 인증 사진을 남겼다. 발대식 당시 KG모빌리티는 "K-잼 4기는 6월까지 3개월간 활동 예정이며, 종료 후 3팀을 선정해 총 500만 원 규모 상금과 감사패를 수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같은 활동을 통해 운동중 수린이는 자신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고 있으며, KG모빌리티와의 협업으로 브랜드 홍보에도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그녀의 다양한 활동이 기대된다.
스포츠중계 오징어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