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랭킹
  • 1 Sec 원본과 같은 속도! 3000bps 3K 고화질!
  • 스포츠배팅 시 필수 데이터 드로핑오즈 (Dropping Odds) . 벳익스플로어 (BetExplorer) . 오즈포탈 (Odds Portal) . 결정자 . 라인업 을 꼭 확인하고 배팅하시면 이길 확률이 높아집니다.

[K리그1 11R] '요시노·정치인·에드가 릴레이 골' 대구, 제주SK 3-1 제압…7연패 수렁 탈출

컨텐츠 정보

본문

 대구FC가 길고 길었던 7연패 늪에서 벗어났다.

대구는 3일 오후 4시 30분 대구iM뱅크PARK에서 열린 제주SK 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11라운드 홈경기에서 요시노, 정치인, 에드가의 득점을 묶어 3-1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대구는 지옥 같았던 무승 고리를 끊어냈고, 서동원 감독대행은 소방수 투입 2경기 만에 승전고를 울렸다. 2연패를 기록한 제주SK는 원정 첫 승 기회를 다음으로 미루게 됐다.

서동원 감독대행은 3-4-3 포메이션을 꺼내 들었다. 한태희가 골문을 지켰고, 이원우-카이오-김현준이 수비라인을 구축했다. 미드필드진에 장성원-김정현-요시노-황재원이 자리했고, 최전방에 세징야-정재상-정치인이 포진했다.

이에 맞서는 김학범 제주SK 감독의 선택은 4-3-3 포메이션이었다. 김동준이 골키퍼 장갑을 착용, 김륜성-송주훈-장민규-임창우가 수비진을 이뤘다. 미드필드진에 김건웅-남태희-이창민이 위치했고, 최전방의 유인수-박동진-김준하가 대구 골문을 정조준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