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랭킹
  • 1 Sec 원본과 같은 속도! 3000bps 3K 고화질!
  • 스포츠배팅 시 필수 데이터 드로핑오즈 (Dropping Odds) . 벳익스플로어 (BetExplorer) . 오즈포탈 (Odds Portal) . 결정자 . 라인업 을 꼭 확인하고 배팅하시면 이길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 햄스트링 통증이라니…'타율 0.354' 김지찬 열흘 만에 엔트리 말소

컨텐츠 정보

본문

삼성 라이온즈의 김지찬(23)이 햄스트링 통증으로 다시 엔트리에서 제외됐다.

삼성은 30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외야수 김지찬을 1군 엔트리에서 제외했다.

김지찬은 지난 29일 인천 SSG전에서 1번타자 겸 중견수로 선발 출전했지만, 1회 땅볼을 친 뒤 1회말 곧바로 김헌곤과 교체돼 경기를 마쳤다.

당시 삼성 관계자는 "1회 주루 시 좌측 햄스트링 불편감 느껴 교체됐다"고 설명했다.

올 시즌 두 번째 햄스트링 통증. 개막 엔트리에 들었던 김지찬은 지난 10일 왼쪽 햄스트링 통증으로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됐다. 

열흘 휴식 후 20일 복귀했지만, 다시 열흘 만에 부상이 이어졌다.

삼성으로서는 아쉬움이 컸다. 김지찬은 올 시즌 18경기에서 타율 3할5푼4리 OPS(장타율+출루율) 0.863의 성적을 남기며 좋은 타격감을 보여줬다. 

또한 지난해 42개의 도루를 성공할 정도로 주루 플레이 능력이 좋아 박진만 삼성 감독은 김지찬 복귀 후 어느정도 뛰는 야구에 대한 구상도 밝히기도 했다.

관련자료

댓글 2
자유게시판
RSS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