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중계] 해외축구 종합뉴스 2024년 11월 10일
토트넘의 충격적인 경기
토트넘 훗스퍼는 최하위권 팀인 입스위치 타운에 끌려가고 있는 상황이다.
2024-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토트넘은 10일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진행하였다.
전반 종료 시점에서 토트넘은 0-2로 뒤처져 있으며, 이는 EPL 홈 5연속 선제 실점의 굴욕을 겪고 있는 것이다.
스포츠조선의 보도에 따르면, 이번 경기에서도 선제골을 허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황인범의 다이빙 헤딩골
황인범은 네덜란드 페예노르트 소속으로, 다이빙 헤딩골을 성공시켰다.
이 골은 네덜란드 진출 후 2호 골로, 국가대표 소집 직전에 골감각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10일(한국시간) 네덜란드 알메러의 얀마 스타디온에서 열린 경기에서 이 골이 터졌다.
게티이미지코리아의 사진이 이 장면을 포착하였다.
토트넘의 첫 승 제물
토트넘 홋스퍼는 10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경기에서 입스위치에 0-2로 전반 종료되었다.
충격적인 45분으로 평가되며, 팀의 성적이 10경기 0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OSEN의 보도에 따르면, 손흥민의 크로스가 무산되며 토트넘이 또 다시 첫 승 제물이 될 가능성이 제기되었다.
토트넘의 경기력에 대한 비판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토트넘의 연속 실점
토트넘은 이번 경기에서도 선제골을 허용하며 전반을 0-2로 마감하였다.
스포츠조선의 보도에 따르면, 팀은 충격적인 전반 졸전을 펼쳤다.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의 경기에서 입스위치에 끌려가는 모습이 드러났다.
전반 종료 후 팀의 분위기는 매우 부정적이며, 팬들의 실망감이 커지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초비상
레알 마드리드는 핵심 DF의 십자인대 파열로 인해 초비상 상황에 처해 있다.
세르히오 라모스가 친정팀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제기되었으며, 이는 스페인 매체 ‘피차헤스’ 의 보도에 따른 것이다.
라모스는 복귀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팀의 수비력 강화를 위한 SOS 요청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다.
손흥민의 재계약 논란
손흥민의 재계약이 불발되면서 토트넘의 대규모 이탈 조짐이 보이고 있다.
영국 매체는 "충격적 토트넘, SON 대체계획" 이라는 제목으로 보도하였다.
손흥민의 10년 활약에 대한 보답으로 3년 재계약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팬들은 손흥민의 이적 가능성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팀의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황인범의 시즌 2호골
황인범은 페예노르트 소속으로 시즌 2호골을 기록하였다.
이 골은 국가대표 소집을 앞두고 터진 것으로, 팀의 승리에 기여하였다.
스포츠경향의 보도에 따르면, 황인범은 알메러전에서 기분 좋은 골을 성공시켰다.
팀은 이 승리로 2연승을 기록하며 리그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강인의 득점력 폭발
이강인은 프랑스 리그1 파리 생제르맹(PSG) 소속으로 역대급 득점력을 보이고 있다.
11G 651분 6골의 성적을 기록하며, 20골도 가능한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다.
이강인의 슈팅 장면이 포착되었으며, 팀의 공격력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마이데일리의 보도에 따르면, 이강인의 활약은 팀의 성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