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2024년 10월 11일 종합뉴스 // 오징어티비 스포츠중계 해축중계
오징어티비 스포츠중계 j리그중계
프리미어리그에서의 포로 평가
토트넘 측면 수비수 포로는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선수 중 한 명으로 언급되었다.
풋볼365는 12일,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과소 평가된 선수들로 베스트11을 선정하여 소개하였다.
공격수 부문: 로저스(아스톤 빌라), 하베르츠(아스날), 음베우모(브렌트포드)
미드필더 부문: 레미나(울버햄튼), 쿡(본머스), 노르가르드(브렌트포드)
수비수 부문: 로빈슨(풀럼), 타코스키(에버튼), 아칸지(맨체스터 시티), 포로(토트넘)
골키퍼: 레노(풀럼)
풋볼365는 포로에 대해 "콘테 감독 시절 토트넘이 영입한 포로는 포스테코글루 감독 부임 후 많은 사람들에게 무시당했다" 고 언급하였다.
포로는 프리미어리그에서 오른쪽 윙백 중 가장 많은 득점 기회를 만든 선수는 아놀드뿐이라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고 평가받았다.
풋볼365의 베스트11 선정
풋볼365는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과소 평가된 선수들로 베스트11을 선정하였다.
선정된 선수들은 다음과 같다:
공격수: 로저스, 하베르츠, 음베우모
미드필더: 레미나, 쿡, 노르가르드
수비수: 로빈슨, 타코스키, 아칸지, 포로
골키퍼: 레노
이 선정은 프리미어리그에서의 선수들의 활약을 기반으로 하였다.
오징어티비 스포츠중계 EPL중계
포로의 활약과 대표팀 복귀
포로는 유로 2024 출전이 불발되었으나, 10월 스페인 대표팀 소집 명단에 포함되어 대표팀 복귀에 성공하였다.
포로는 스페인 대표팀 기자회견에서 "수비적으로 발전했다" 고 언급하며, 프리미어리그에서의 경험이 자신의 발전에 기여했다고 밝혔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에 대해 "그것은 흥분으로 가득차게 하는 일이 아닌가" 라고 반문하며, 자신의 경기를 잘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하였다.
에릭센의 맨유 잔류 가능성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2022-23 시즌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하였다.
그는 유로 2020에서 급성 심장마비를 겪은 후, 브렌트포드에서 활약하며 부활하였다.
2022-23 시즌 동안 44경기 2골 10도움을 기록하며 맨유 최고의 영입으로 평가받았다.
그러나 2023-24 시즌에는 코비 마이누의 등장으로 입지가 크게 변화하였다.
오징어티비 스포츠중계 분데스리가중계
맨유의 경질설과 마즈라위 수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024~2025 시즌에 여러 악재를 겪고 있다.
에릭 텐 하흐 감독은 경질설에 시달리고 있으며, 여름 이적시장에서 영입한 마즈라위는 심장 문제로 수술을 받았다.
최근 라커룸에 도청장치가 설치된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주었다.
이 사건은 맨유가 아스톤 빌라와의 원정경기를 치르기 전 발생하였다.
팬이 라커룸에 몰래 도청장치를 설치하여 선수단 대화를 유출하려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라질 대통령의 대표팀 구성 제안
브라질 대통령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 시우바는 자국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로 축구대표팀을 구성하자는 아이디어를 제안하였다.
그는 "외부에 있는 선수들이 국내에 있는 선수들보다 낫지 않다" 고 주장하였다.
룰라 대통령의 발언은 최근 브라질 대표팀의 A매치 결과와 관련이 있다.
그는 브라질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에게 기회를 줘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오징어티비 스포츠중계 리그앙중계
마르티네스의 재계약 소식
레알 마드리드는 조안 마르티네스와의 계약을 갱신하였다.
마르티네스는 2007년생으로, 스페인 국적의 수비수이다.
그는 레알 유스에서 성장하였으며, 스페인 연령별 대표팀에도 차출되었다.
마르티네스는 "이 위대한 구단과 계약을 갱신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 고 소감을 밝혔다.
손흥민에 대한 찬사
잭 그릴리쉬는 손흥민을 최고의 윙어로 꼽았다.
그는 손흥민을 루이스 디아스, 프랭크 리베리보다 선호한다고 밝혔다.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9년 동안 415경기 164골 86도움을 기록하였다.
그는 여전히 프리미어리그에서 중요한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오징어티비 스포츠중계 세리에중계
포로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의 재계약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페드로 포로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 가능성이 증가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포로와 대화를 나누었으며, 이적료 6,500만 유로를 제안할 의향이 있다고 전해졌다.
포로는 자신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에 대해 "자랑스럽다" 고 언급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브레넌 존슨의 득점 행진
브레넌 존슨은 웨일스 국가대표팀에서 공식전 7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하였다.
그는 아이슬란드와의 경기에서 전반 11분 선제골을 터뜨렸다.
존슨은 손흥민이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에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오징어티비 스포츠중계 라리가중계
바이에른 뮌헨의 공격수 영입 계획
바이에른 뮌헨은 새로운 공격수 영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스코는 라이프치히에서 뛰고 있으며, 바이에른 뮌헨이 그를 영입하기 위해서는 막대한 이적료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바이에른 뮌헨의 케인은 중요한 경기에서의 득점력이 부족하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오징어티비 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