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고 vs 애리조나 MLB분석
샌디에고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타선의 부진으로 4연패를 기록한 후, 랜디 바즈퀘즈가 시즌 2승을 향해 도전합니다.
바즈퀘즈는 2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두었으며,
임시 선발로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안정감이 여전히 부족하기 때문에 5이닝에 2~3실점이 기대되는 수준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소리아노 상대로 2점에 그친 샌디에고의 타선은 강속구 공략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득점권에서의 성적이 부진한 상황에서 2이닝을 무실점으로 이끈 불펜은 완디 페랄타가 노력한 결과입니다.
애리조나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투수진의 붕괴로 연승이 종료되었고, 슬레이드 세코니가 시즌 2승을 노리는데 도전합니다.
세코니는 임시 선발로 나섰던 2일 메츠 원정에서 4.2이닝 1실점의 좋은 투구를 펼쳤으며,
원정에서의 강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전 홈 경기에서 6실점을 허용하며 패배를 경험했지만,
이번 원정에서는 다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는 파빈 스미스의 솔로 홈런을 포함한 3점을 올렸지만 타격의 기복이 큰 애리조나의 타선은
원정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막판 2이닝 동안 3실점을 허용한 브랜든 휴즈는 선발로 복귀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코멘트
세코니는 원정에서 강점을 가진 투수이고 샌디에고의 타선은 강속구 공략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번 경기의 득점력이 높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리조나의 타선은 바즈퀘즈를 상대로 강속구 공략에 노하우가 있는 점에서 우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불펜이 결정적인 변수가 될 것이며, 최근 샌디에고의 불펜은 클러치 상황에서 흔들리는 반면
애리조나는 접전에서 뛰어난 역할을 보여주고 있어 결국 이 부분이 승부를 좌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투수력에서 우세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승리에 가까울 것으로 전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