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 vs 애틀랜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잭 갤런이 선발로 나섭니다.
갤런은 최근 다저스 원정에서 4이닝 3실점으로 부진한 투구를 보였지만, 홈 경기에서는 매우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작년 애틀랜타 상대로 홈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했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그 이상의 성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애리조나 타선은 최근 엘더와 이글레시아스 상대로 4안타 1득점에 그치며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홈과 원정의 차이가 큰 점은 심각한 문제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불펜 역시 5이닝 동안 4실점으로 무너졌고,
마무리 시왈드의 연속된 블론 세이브는 치명적입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크리스 세일이 선발로 나섭니다.
세일은 최근 샌프란시스코와의 홈 경기에서 6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두며,
야간 경기에서 무적의 투수임을 증명했습니다. 4월 8일 애리조나와의 홈 경기에서도 5.1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둔 바 있어,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 타선은 최근 디아즈에게 막혀 있다가 애리조나의 불펜을 공략하며 홈런 2발 포함 5점을 올렸습니다.
9회초 2사 2루에서 동점 2점 홈런을 터트린 션 머피는 큰 역할을 해냈습니다.
불펜은 6이닝을 무안타 1실점으로 막으며 상대적 우위를 점유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보면, 전날 경기에서 양 팀의 불펜이 승부를 가른 만큼, 이번 경기도 비슷한 양상으로 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갤런과 세일의 투구는 현 시점에서 막상막하지만, 불펜의 우위는 애틀랜타가 가지고 있다는 점이 전날 증명되었습니다.
애틀랜타는 마무리 투수가 등판할 수 없지만, 승리조 투수들을 아껴둔 상태이며,
애리조나는 시왈드와 저스틴 마르티네즈 두 투수가 모두 무너진 점이 치명적입니다.
따라서 뒷심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포츠티비, 실시간중계, 스포츠분석, 해외스포츠중계, 오징어티비, 일본야구중계, MLB중계, NBA중계, 프로야구중계, 해외축구중계